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과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박지원의 듀엣곡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정동원의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동원X박지원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동원은 "다른 사람과 듀엣으로 이렇게 음원을 발매한다는 게 흔치 않은 기회인데 '월드 피스 프로젝트'가 음원 수익금을 힘드신 분들께 기부하는 좋은 취지를 가지고 있고, 이렇게 뜻깊은 앨범을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선배님과 같이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박지원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정동원 님과 같은 훌륭한 아티스트와 함께 '월드 피스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정동원과 박지원은 '러브 액츄얼리' 속 제일 좋아하는 파트를 공개했다.

정동원은 '별보다도 빛나고 바다보다 더 깊은 그 감정을 이젠 알 것 같아요'를 언급했다.

이에 박지원은 "가사가 너무 와닿아서 이 파트를 골랐다. 너무 잘 불러줬다"고 칭찬했다.

끝으로 박지원은 팬들에게 "많은 분들이 이 곡을 들으면서 조금이나마 어려운 시기와 우울함을 위로받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정동원은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가수로 참여하게 돼 너무 영광이고 가을에 듣기 좋은 그런 노래니까 여러분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