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국민 소득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고급 스포츠 문화도 크게 성장하고 있다. 그중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많이 증가하였으며, 이와 관련된 각종 편의 서비스도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골프가상자산 PVN 상장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무언가 새로운 분야를 처음 접하게 될 때 준비해야 할 것들이 여러 가지가 있다. 그리고 더 편하게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것들도 여러 가지가 있다. 골프코인은 그러한 시작 준비 단계에서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로 더욱 편리한 골프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포츠를 더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예약부터 조인, 사용료, 캐디피결제 등의 메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식음료결제, 주변의 식당 위치를 알려주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골프케어 이용 등의 편의를 제공하여 무척 실용적이다. 

골프는 단순 스포츠라기보다는 사회 생활과도 같다는 의견이 많을 정도로 오늘날 대세를 넘어 필수로 여겨지는 취미 운동 중 하나이다.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찾을 것이라 예상되는 만큼 이처럼 문화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의 가치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분석된다.

골프의 인기 시대에 가장 가치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골프코인 PVN은 점차 필수 아이템 같은 존재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프로비저널의 노력 역시 가상하다.  

코인 지갑과 연동되는 웨어러블 PVN워치를 통해서 플레이에만 집중하고 다른 환경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아도 편하게 관리되는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1인에서 무제한 다수까지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및 가상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누구나 원할 때 참여할 수 있는 메타버스 서비스는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업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상장에 맞춰서 편리한 취미 환경을 조성하는데 필요한 다각도의 기능을 적용하고, 활용처 발굴을 위해 전문가를 필두로 한 마케팅과 기획에도 공을 들일 것” 이라고 전했다.

국내 이용자들을 고려하는 것과 동시에 해외 이용자들을 위한 관련 서비스 준비도 병행하고 있기에 국내외로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지금껏 취미 운동으로 찾는 이가 많았으나, 진입 장벽이 높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을 잡는 것조차 어려움이 많아 아쉬움을 표하는 사람이 많았다. 이를 해소하는데 이러한 시스템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이와 관련된 문화, 서비스 변화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질지에 대해서도 기대가 크다.

“당신은 골프를 얼마나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골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합니까!” 라는 질문에 프로비저널은 최고로 편리하며, 실용적인 PVN 골프가상자산을 해답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주성진 기자 jinjus91@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