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천국’이’“쌉니다! P마트!’ 행사를 시행하며 포차천국 전 가맹점에 대표메뉴인 ‘홍콩볶음밥’ 원팩 상품을 15% 할인된 특판가로 공급하기로 밝혔다. 

포차천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쌉니다! P마트!’ 행사는 포차천국을 운영하면서 사용하는 상품을 선정하여 특판가로 포차천국 가맹점주들에게만 공급하는 행사이다. 행사품목은 온라인, 오프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공급이 될 예정이며, 동원홈푸드 식자재 공급 시스템을 이용하므로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고 부가세 누락을 방지할 수 있다.

포차천국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높은 물가상승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작년 12월부터 ‘쌉니다! P마트’ 행사를 시행해왔으며 현재까지 13번째, 37개 식자재를 할인행사 하였다. 이번에 15% 할인하여 특판가로 제공되는 ‘홍콩볶음밥’은 포차천국에 대표메뉴인 ‘치밥’에 들어가는 식자재로 원팩으로 포장 되어있어 초보자도 손쉬운 조리가 가능한 식자재이다.

포차천국은 밥과 술을 함께할 수 있는 술집으로 최근 200호점을 돌파하며 경기불황에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었다. 또한 포차천국만의 원팩시스템으로 초보창업자 분들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며 주방인력이 변경이 되어도 변함없는 맛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트더석세스 ‘포차천국’의 최문길 대표이사는 “쌉니다! P마트! 행사를 통해 가맹점에 식자재를 특판가로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P마트 행사는 기간 제한 없이 계속 지속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가맹점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을 통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차천국은 주간동아,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및 ‘202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동시에 차지한 바 있다. 

포차천국의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