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칼로바이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백질 ‘라이프 프로틴 스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월 3일 밝혔다.

기존 ‘라이프 프로틴’은 동·식물성 단백질 6종의 균형있는 밸런스를 갖춘 고단백 건강기능식품으로 홈쇼핑 완판을 기록했다. 칼로바이는 이러한 특장점을 바탕으로 건강한 일상 속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라이프 프로틴 스포츠’는 순도 높은 100% WPI(분리유청단백)을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로 달걀 2.5개 분량인 단백질 20g을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하루 권장량 기준 36%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중·장년층, 시니어층,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등 온 가족이 함께 먹는 제품임을 감안해 유당을 제거하여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L-카르니틴, 치커리뿌리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함유했다. 달콤한 초코맛과 부드러운 딸기맛으로 맛있게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며, 1일 1~2회 물 또는 우유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칼로바이는 라이프 프로틴 스포츠 런칭을 기념하여 런칭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프 프로틴 스포츠 구매 시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