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소확행, 가심비 등 가치소비가 부각되는 요즘, 고급화 전략을 필두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화이트펜슬이 밀양삼문점을 오픈한다. 

화이트펜슬 밀양삼문점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라는 '네임 벨류'에 알맞는 설비와 서비스를 갖췄다. 첨단 공기 정화 장치와 내기 순환장치 그리고 냉난방 조절장치를 통해 스터디 환경의 기본인 공기 관리를 도모하였고 독서대, 휴대조명, 다과 및 커피 등 제공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적인 부분에 신경썼다.

휴게공간에 편백나무를 이용하여 스터디카페의 공기를 쾌적하게 해준다. 또한 밀양삼문점에는 둘이서 같이 공부할 수 있는 좌석인 '메이트존'이 있어 친구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있다. 이용자들이 공부 특성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좌석 유형을 구분해 집중력 향상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이 외에도 따뜻한 컬러의 실내구성 및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설계 등 다양한 부분에 신경썼다. 또한 키오스크를 통해 매장이 무인으로 관리되고있어서 시대적 흐름에 맞게 발 맞춘 것도 찾아볼 수 있다.

화이트펜슬은 예비창업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이트펜슬을 창업하면 본사 제공 경영 노하우 전수, 프리미엄 마케팅 서비스 제공, 전좌석 번호등제어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