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대구 이곡동에 새로운 스터디카페 오픈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이곡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대구지역에 선보인 22번째 학습공간이다.

하우스터디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곡 스터디카페는 이미 대구에 들어선 많은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집중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구성했다. 수험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집중력을 높이는 다크그레이와 골드컬러를 기본으로 하고 원목가구를 사용하여 아늑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하우스터디 대구 이곡센터는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을 구성했다. 외부 학습 방해요소를 차단하는 독립석과 집중형 반개방석부터 은은한 조명이 비치는 오픈형,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주는 소파형 등 다양한 타입의 책상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과외, 그룹학습이 가능한 스터디룸과 장기등록 회원을 위한 개인사물함,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는 휴게공간까지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완비했다.
 
또한, 대구 이곡 스터디카페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수험생들의 건강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24시간 운영되는 무인 키오스크 출입 시스템을 적용했다. 키오스크를 통해 이용자는 언제든지 원하는 좌석과 이용시간을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다. 여러 종류의 좌석을 손 쉽게 고를 수 있음은 물론, 직원 대면 없이 안전하게 출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러한 시스템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인건비 절약까지 도울 수 있는 무인 시스템을 찾는 창업주에게도 필수적인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하우스터디는 자사의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에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이번에 오픈한 대구 이곡스터디카페 역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입준비를 위한 내신, 수능 인터넷강의부터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증강의까지 폭 넓은 강의가 제공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