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모발 및 두피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두피케어샴푸, 탈모관리샴푸 등 기능성 제품을 구매해 관리하면서 판매량도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벤트 상품인 테라피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샴푸'는 과도한 유분기, 비듬제거와 열감이 느껴지는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을 부여해 지루성두피염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판테놀과 모근/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를 진정시키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했다.

또 민감해진 두피를 다독여주는 진정&보습 성분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했고,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EWG 그린 등급을 사용했다.

더불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5가지 논란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두피 트러블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24가지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케어를 돕는다.

현재 테라피션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는 지루성두피샴푸 외에도 손상모발샴푸, 두피에좋은샴푸 등 기능성 샴푸와 함께 극손상트리트먼트, 머리영양제, 헤어토닉, 머리염색,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돼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