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마스크팩 전문 업체 엔오에이치제이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가 판매에 나선다.

주식회사 엔오에이치제이(NOHJ)는 11월 23일(월), 저녁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부티판다’를 통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6종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가수 미나와 걸그룹 API의 멤버 새벽이 함께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엔오에이치제이의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버블에센스팩(40매), 프로바이오틱스 버블마스크팩(40매), 에센스‧클렌징‧마스크팩으로 혼합된 실속세트(40매)로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엔오에이치제이가 야심차게 내놓은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제품은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부여하여 베이비페이스 완성을 위한 필수템으로 2030 젊은 여성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버블 에센스의 경우 기존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미세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며, 클렌징팩과 함께 무겁지 않게 고르게 스며드는 느낌을 선사해 보습 및 미백 기능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엔오에이치제이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트렌드와 함께 출시된 버블에센스 타입 4종과 버블클렌징 타입 2종 제품은 최적의 유산균 조합이 피부 속 유익균을 활성화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줘 요즘같이 미세먼지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부티판다를 통해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 부티판다는 ㈜판다크루가 운영하고 있다. 판다크루는 향후 엔오에이치제이 및 전속 계약된 국내 연예인들과 협업하여 마스크팩 브랜드를 론칭해 부티판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