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제화브랜드 엘칸토, 겨울 실속 아이템 ‘부츠리메이커’ 선보여
상태바
정통 제화브랜드 엘칸토, 겨울 실속 아이템 ‘부츠리메이커’ 선보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제화브랜드 엘칸토가 오는 11월 2일 겨울철 실속 아이템 부츠리메이커를 선보인다. 

부츠리메이커는 기존에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부츠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악세서리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조합에 따라 색다른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엘칸토의 부츠리메이커는 디자인과 용도에 따라 부츠워머와 Y스트랩 2가지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츠워머는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기장의 니트 워머로, 앵클부츠와 결합해 롱부츠처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신축성이 있는 스판 니트 소재가 다리를 편안하고 따뜻하게 감싸주며, 사이드 지퍼 클로징과 슈즈 바닥쪽 스냅 버튼 클로징을 적용해 굽이 있는 앵클 부츠라면 어디에도 간편하게 결합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Y스트랩은 글리터링한 스터드 장식이 있는 Y자 모양의 스트랩으로, 앵클부츠나 롱부츠 발등 위에 매치하면 베이직한 부츠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주며, 버클 장식의 클로징으로 간편한 탈착을 도와준다.

엘칸토 측은 “현재 COVID-19로 인해 소비가 위축된 상황에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해줄 절약 아이템이 어떤 것이 있을 지 고민 끝에, 가성비 악세서리 아이템으로 기존의 부츠를 새롭게 리메이크 해줄 실속 아이템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더욱 가치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칸토는 이번 ‘부츠리메이커’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161개 엘칸토 매장에서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부츠(한정 제품)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부츠리메이커’ 2가지 상품 중 희망 상품을 선착순 3,5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11월 3일 단 하루 간 십일절 프로모션으로 ‘부츠리메이커’와 'Y스트랩'을 할인 판매한다. 

기존의 소장 상품을 새롭게 셀프리메이크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엘칸토의 겨울 실속 아이템 ‘부츠리메이커’는 전국 엘칸토 매장 및 11번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