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모다아울렛은 5월 15일(금) 10시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모다아울렛 온라인몰을 통해 정품 구찌 디오니서스 가방 래플 이벤트인 ‘모다로또’ 응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래플은 추첨식 복권을 뜻하는 말로 적은 수의 상품을 많은 사람이 갖고 싶어할 때 응모를 받아 판매하는 방법을 일컫는다.

모다아울렛은 그간 모다아울렛만의 래플 이벤트 ‘모다로또’를 통해 ‘KF94 마스크’를 저렴한 가격에 추첨, 판매하여 공정한 방법으로 마스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돌아갈 수 있게끔 이벤트를 진행했다. 현재까지 ‘모다로또’ 이벤트 응모자 수는 약 6만 명이었으며, 약 8천 명의 당첨자들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이번 ‘모다로또’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정품 구찌 디오니서스 가방이다. 당첨 인원은 1명이며, 당첨된 1명은 77,777원에 구찌 디오니서스 가방을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8일(월) 오후 2시 모다아울렛 온라인몰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구매 기간은 5월 18일(월) 오후 3시부터 자정 전까지다. 구매한 상품은 5월 19일(화) 배송된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래플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거움과 행운을 갖게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