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온라인몰 ‘롯데푸드몰’, 가정의 달 맞아 특가기획전 진행
상태바
롯데푸드 온라인몰 ‘롯데푸드몰’, 가정의 달 맞아 특가기획전 진행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5.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목장 우유, 생유산균 등 최대 50% 할인

- 롯데푸드 온라인몰 ‘롯데푸드몰’, 가정의 달 맞아 5월 한 달간 특가기획전 진행

- 어린이날 ‘바른목장 우유’ 30%, 스승의날 ‘쾌변두유’ 50%등 최대 50% 할인

-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정간편식 꾸러미도 증정

롯데푸드몰 가정의달 특가기획전
롯데푸드몰 가정의달 특가기획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 달간 자체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릴레이 특가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언제나 고마운 당신에게’라는 행사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의 행사가 많은 5월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알차게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생유산균, 쾌변두유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을 앞둔 4일부터 5일까지는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를 30% 할인하며 판매중인 아이스크림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어버이날 기간인 7일부터 8일까지는 ‘파스퇴르 생(生)유산균’ 30% 할인, 14~15일 스승의 날에는 ‘쾌변두유’를 50% 할인하며, 이어 17~18일 성년의 날에는 ‘키스틱’ 30% 할인, 20~21일 부부의 날에는 삼겹살과 목심을 5% 할인 판매한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은 5월 한 달 동안 최대 30% 가격을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첫 구매 시 최대 1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주변 사람에게 ‘파스퇴르 아이생각’을 추천하면 추천자와 구매자 모두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밥, 소스, 국이 한 세트로 구성된 ‘유아식 세트’는 론칭 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가기획전 기간에는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정간편식 꾸러미도 증정한다. 감자튀김 크링클컷, 라퀴진 우유핫도그, 의성마늘 고기왕교자, 쉐푸드 냉동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가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좋은 제품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