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페트라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친환경세제는 세척 관련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나 요즘 습진 등 피부 관련적인 부작용 부분에 지속적으로 좋지 않은 문제들이 야기되고 있는 현실에서는 더욱 그 중요도가 증가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추가적으로 문제가 되는 업체들의 경우 중 검증되지 않은 상태에서 판매되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악성 피부염 등이 발생되고 확대되어 더욱 심각하게 조명되고 있는 경우도 은근히 자주 볼 수 있다.

성인에게 이런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문제지만, 더욱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유아들에게 발생될 경우 치명적인 작용으로 남을 수 있다는 점인데 그렇기 때문에 최근 생활용품들 특히 세제의 경우 더욱 성분에 대해서 이전보다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비교하고 있다.

자연스레 입소문을 통하여 확실하게 검증된 기업만이 인정을 받게 되는데 최근 친환경세제, 천연아기세제 전문기업 뉴페트라가 부작용 없는 세제 관련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친환경세제 전문기업 뉴페트라는 자연과 함께하는 기업가치를 추구하면서 그로 인한 제품을 연구하고 만드는데 특히 제품에 함초를 삽입하여 더욱 피부에 좋고 건강에 좋으면서 자연에 가까운 세제를 제조하고 있다.

또한 뉴페트라의 세제 내 효모, 유산균, 광합성세균 등 80여종의 미생물들이 금속과 식품의 산화방지를 막고 음식물 발효 세척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지속적인 구매를 고려하도록 어필하고 있다.

뉴페트라의 관계자는 “아이들을 대하는 엄마의 입장에서 세제를 제조하고 있고 현재 뉴페트라의 세제는 피부 무자극 테스트 통과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며 또한 EWG 등급원료 100%의 안전한 성분과 천연 추출물로 99.9% 살균과 향균작용까지 확보하고 있다”며 “더욱 우수한 세제를 제조하기 위하여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친환경세제에 대한 선호는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결국 소비자들이 우려하고 고민하는 부분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전문기업만이 더욱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을 것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바란다면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고려하는 마음을 잃지 않아야 할 것이다.

한편 뉴페트라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