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후코이단 ·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차가버섯 핵심 유효성분의 지표인 크로모겐 콤플렉스 o프리미엄급 차가버섯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을 할인 행사한다고 밝혔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제품인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은 러시아 차가버섯 분야에서 18년 경력을 보유한 현지 전문가에 의해 생산된 제품으로 고려인삼바이오와 공동연구로 탄생했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차가버섯 핵심 유효성분의 총 집합체인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국내 최대 수준인 65%를 자랑한다.

입자가 곱고 물에 잘 풀리며 목 넘김이 부드럽기 때문에 주로 몸이 중하신 분들 혹은 특별히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고려인삼바이오는 해당 제품의 고품질과 소비자 만족으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5년 연속 단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려인삼바이오는 2019년 한 해 동안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연간 최대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눈여겨볼 할인 품목은 차가100골드 프리미엄 원료 수입상태 그대로를 3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이미 할인이 들어간 가격에서 30% 추가 할인함으로써 연중 최대 할인으로 소비자에 공개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차가버섯 행사를 준비했으며, 구정 전까지 스틱형 차가버섯도 2+1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며 “올 한 해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도 보다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