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2020년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두 달 안에 외국어의 기초를 마스터 하고자 하는 학습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종로일본어학원 YBM일본어 종로센터의 기초 속성과정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단 두 달 안에 스피드하게 수업을 진행하여, 히라가나부터 경어까지 빠르게 정리해 나간다고 한다.

따라서 단기간에 자격증을 취득하길 원하거나, 워킹 홀리데이, 유학을 준비하는 학습자에게 딱 맞는 과정일 뿐 만 아니라, 두 달이면 일본어능력시험 JLPT N4에 도달 가능하다고 하니 방학을 이용하여 준비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하다.

또한 종로일본어학원 YBM종로센터에서는 매일 시간을 내기 어려운 학습자를 위한 주3일 또는 주2일 수업을 하는 기초일본어 과정과 평일에는 시간을 낼 수 없는 학습자를 위한 토요반도 개설되어 있어 강의 선택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YBM의 한 관계자는 “2020년 1월 속성반 등록생에게는 위 베어 베어스의 담요도 사은품으로 제공하니, 방학에 일본어 기초과정도 끝내고 담요도 받아서 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라는 말을 전했다.

이 외에도 종로일본어학원 YBM종로센터에는 일본 취업에 필수 요건인 JLPT 일본어 능력 시험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 JLPT 상급 급수인 N1, N2 레벨은 종로YBM 김성곤, 전종훈, 이윤희 JLPT 대표강사가 매월 모의고사와 특강을 실시하여 실전감각을 끌어 올리는 것에 주력한다.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일본 취업 및 스펙 쌓기를 계획하고 있다면 JLPT를 전문적으로 강의하여 수많은 만점합격자를 배출해 온 베테랑 전문 강사진에게 맡겨보자.

더불어 N3, N4 레벨은 종로YBM 이윤희, 박서연 JLPT 대표강사가 JLPT 입문자에게 올바른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청해, 독해, 어휘, 문법 등 영역별 취약점을 개인 스터디로 관리하기 때문에 학습자에게 좋은 결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제시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종로일본어학원 YBM종로센터는 수강생들을 위해 1~2월 동시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동시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료 최대 27% 할인혜택 및 캐릭터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수능생에게20%할인, 신규생에게는 2만원 할인혜택을 진행한다. 또한 JLPT 수험표 지참 시 일본어 전 과목 수강료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종로일본어학원 YBM종로센터의 1월 수강생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YBM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 수 있으며,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강사와의 일대일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