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어벨라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모어벨라에서 순하고 자극 없는 EWG 올그린 등급의 올 인원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올해 겨울은 삼한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로 피부 관리하기가 까다로운 계절이 되었다. 차고 건조한 바람으로 쉽게 메말라 버리고 쌓이는 피지와 미세먼지들을 마주한다면 어디서부터 관리해야할 지 모르기 마련이다.

요즘처럼 피부 고민이 높아지는 날에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피부 고민을 덜어줄 네츄럴 로즈힙 클렌징 오일이 출시돼 주목받는다.

모어벨라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네츄럴 로즈힙 클렌징 오일은 피부 자극없는 산뜻한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녹여주는 다양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럽고 깨끗한 세안이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 오일이라고 밝혔다.

EWG 1등급 식물성 오일 밸런스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A,E 등을 함유한 해바라기씨오일 추출물과 비타민B,C,E 및 불포화지방산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로즈힙열매오일을 베이스로 만들어 피지, 노폐물이 많은 피부에도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네츄럴 로즈힙 클렌징 오일을 1차 세안으로 마친 후, 2차 세안으로 모어벨라 어성초 클렌징폼과 함께 사용하면 남은 피지, 각질 케어는 물론 잔여 오일을 씻어주고, 수분만을 남겨 촉촉한 클렌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어벨라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 관리는 순한 클렌징에서부터 시작되야 한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네츄럴 로즈힙 클렌징 오일은 전성분 EWG 올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안심 올 인원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