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방건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분양이 흥했던 단지에서 선보이는 ‘단지 내 상가’에는 높은 관심이 끊이지 않는다. 앞서 분양한 아파트의 흥행으로 이미 입지와 수요, 미래가치 등의 검증이 이뤄진데다, 안정적인 투자처에 대한 니즈가 높아진 만큼 고정수요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아파트는 총 548세대의 입주민들과 3-2생활권 5천여 세대의 고정수요가 확보가 수월하고, 세종시청, 교육청, 우체국, 세무서(예정) 등 관공서 밀집지역과 인접해 관공서 및 국책연구단지 근로자 약 6천여 명의 유동인구 유입 또한 용이해 탄탄한 배후수요도 아주 긍정적이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을 통해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여가, 쇼핑, 문화 등을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누릴 수 있으며, 생활밀착형 업종에서부터 의류와 악세서리, 병원, 편의점, 식당, 학원 등 다양한 복합형 상가로 구성할 예정으로 고객 니즈를 고려한 MD 구성을 하여 다양한 테마의 층별, 구역별 MD 계획으로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현재 상업시설에는 스타벅스, 롯데리아, 김형제 고기의철학, 청년다방 등 모두 유명한 프랜차이즈가 세종시 3생활권 최초로 입점 확정됐다. 그 외에도 미용실, 학원 등 입점 확정되었으며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다른 대형 프랜차이즈점들과도 입점 협의 중에 있다. 

대방건설, 대방디엠시티에서는 세종시 최초 ‘담보대출이자지원’과 ‘렌트프리’ 비용까지 지원한다. 이에 따른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의 탄탄한 입지조건과 정직함, 기술력이과 렌트프리와 대출이자지원까지 뒷받침이 된다면 큰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현재 활발한 상담과 입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