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강서구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베뉴지웨딩홀에서 추석 당일인 9월 13일을 제외하고 딱 9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 방문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골든타임을 제외한 잔여타임과 나이트웨딩에 대한 할인이 들어가며, 상세한 내용은 베뉴지웨딩홀의 상담실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발산역 2분 거리에 위치한 베뉴지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보유한 강서구웨딩홀로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영등포, 구로, 부천에서도 가까우며 넓은 주차공간이 특징이다. 건물 전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넓은 내부공간으로 많은 하객을 수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8m의 천고의 유럽 성채를 본따 만든 그랜드클래식홀은 로비에서 주단으로 향하는 문을 열자 마자 자아내는 웅장함으로 많은 커플의 찬사를 받아 공중파/케이블 드라마에도 다수 배경으로 등장한 이력이 있으며 이 외에도 베뉴지를 방문하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야외가든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화이트가든홀과 채플웨딩이 가능한 내추럴홀을 보유하고 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연유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상담을 위해 방문하는 곳이다.

또한 연회장은 베뉴지 호텔에 납품하는 식재료와 동일한 식재료로 4계절 내내 신선한 연회음식을 자랑하기 때문에 축하를 위해 베뉴지를 방문하는 하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축하를 받는 자리에 걸맞는 연회와 고품격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베뉴지는 명절을 전후로 상담예약 건수가 많아지면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유니크한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방문을 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