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백일잔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롯데리조트는 지난 9월 4일 통합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오픈 100일을 맞아 온라인회원과 함께 하는 ‘우리 모두의 백일 잔치’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5월 28일 3개 지점으로 나뉘어 운영되던 홈페이지들을 통합한 뒤 새롭게 탄생한 롯데리조트 홈페이지는 오픈 시점부터 현재까지 약 4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이러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리조트는 9월 한달 동안 ‘우리 모두의 백일 잔치’라는 이벤트명에 걸맞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100일’과 관련된 각자의 특별한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롯데리조트, #우리모두의백일잔치)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백일 잔치’ 콘셉트와 어울리는 케이크 선물을 3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 다른 이벤트인 ‘배틀투어’의 경우 롯데리조트와 함께 한 100일의 여름을 홈페이지에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올 여름 롯데리조트 3개 지점에서 보낸 추억이 있는 고객은 해당 여행기를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배틀투어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여행지에서의 행복한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후지필름 셔플포토와 모던액자 이용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스페셜 선물로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가 주어진다.

한편 홈페이지 오픈 100일을 기념하기 위한 온라인회원 전용 패키지 또한 마련되어 있다. 롯데리조트부여와 제주아트빌라스는 ‘위크데이 스페셜(Weekday Special)’ 패키지를, 롯데리조트속초는 ‘그랜드 디럭스룸(G.Deluxe Room) 패키지’를 9월 8일부터 12월 19일까지(롯데리조트부여의 경우 11월 28일까지) 각각 선보인다. 롯데리조트부여는 15~20%, 제주아트빌라스는 20~25%, 롯데리조트속초는 그랜드 디럭스룸 한정 20~22%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요금은 ‘위크데이 스페셜(Weekday Special)’의 경우 9만 2천원부터, ‘그랜드 디럭스룸(G.Deluxe Room)’의 경우 16만 3천 20원부터다. 상기 요금은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