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북
부안군, 7월 5일 이홍렬 주연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공연방방곡곡 문화공감 작품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부안에 오다”
  • 오운석 기자
  • 승인 2019.06.14 17:44
  • 댓글 0
이홍렬 주연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공연 포스터(사진_부안군)

[시사매거진/전북=오운석 기자] 부안군에서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야심찬 기획공연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가 7월 5일(금) 오후 7시30분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동네 찜질방에 모인 중년분들의 인생이야기로 개그맨이자 MC 이홍렬을 필두로 김태향, 우상민, 김정하, 허인영, 장혜리가 출연해 다양한 연기와 재미로 볼거리를 더하고 우리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공감할 수 있는 웃음이 넘치는 연극이다.

중장년층이 공감하는 부모님들의 삶을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으로 다양한 남녀이야기를 통해 삶이 버거운 중장년층에게 뜨거운 힐링을 드릴 대한민국 중년이면 누구나 100% 공감하는 통쾌한 연극이 될 것이다.

작가 겸 연출 김영순은 “젊은 날이 당신과 나를 지나가 버렸어도 중년의 당신과 내 모습 그대로 우리 다시 사랑하며 살자. 힘겨운 세월 잘 견디느라 중년이 된 당신과 나에게 격려와 위로를 보낸다. 또한 더 깊어지고 더 넓어진 중년의 아름다움으로 서 있는 당신과 나를 위해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자”고 전했다.

부안군 관계자는 “2013년 5월 초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국적으로 정평이 나 있는 품격 있는 연극작품을 통해 유쾌하고 뜻 깊은 시간 가지시길 바라며 보시는 내내 깊은 울림으로 다가 올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15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6월 17일 9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부안예술회관 사무실에서도 권람권 구매 가능)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운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