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여행·레저
노랑풍선, 생소해서 더 특별한 여행! ‘몽골 패키지’상품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5.21 09:17
  • 댓글 0

- 푸른하늘, 끝없는 초원, 밤하늘의 별 등 몽골이 전하는 대자연의 감동에 매료

- 7월 9일부터 아시아나 몽골 신규취항으로 편안한 이동 가능

- 노옵션 노쇼핑 노팁 원칙으로 상품의 품격 한층 높여

- 몽골의 역사, 문화, 전통 음식 체험 및 전신마사지 혜택제공

몽골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남들과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해 ‘몽골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몽골은 아직 국내여행자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나라이지만 푸르른 하늘과 끝없이 펼쳐진 초원,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 몽골이 전하는 대자연의 여유로움을 한번 경험해본 사람들은 그 감동에서 헤어나오기 어려울 정도다.

이번 출시한 ‘몽골 패키지 4일/5일’ 상품은 오는 7월 9일부터 아시아나항공에서 신규 취항하는 인천-울란바토르 직항을 이용하여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3시간 30분가량의 비교적 짧은 비행 시간과 저녁출발 편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도 다녀오기 좋은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노옵션∙노쇼핑∙노팁을 원칙으로 하여 고객의 부담을 없애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의 품격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광일정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와 유목민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를지’ 관광을 비롯해 울란바토르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이승 승전 기념탑’, 몽골 불교 왕국의 마지막 왕인 ‘복트칸 궁’, 몽골 마지막 왕의 주치의이자 몽골의 슈바이처인 ‘이태준 열사 기념관’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몽골의 전통가옥인 ‘게르’에서의 1박 숙박 및 별자리 관측 체험, 말타기, 민속공연 관람, 전통 복장 착용 후 기념 촬영 등 다양한 몽골의 역사와 문화, 전통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몽골 전통 유제품, 마유주, 수태차, 전통 양고기 요리인 허르헉 등 여러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전원에게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혜택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몽골여행을 경험해본 여행자들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몽골여행의 최적기인 7월~9월기간동안의 예약문의가 늘고 있다.”며 “도심에서의 찌든 일상을 탈피해 대자연이 주는 여유로움과 낭만이 가득한 몽골여행을 떠나보시기를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