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성공을 위한 첫걸음, 신뢰도 있는 유학원 선택

우리나라 발전의 성장동력은 바로 ‘사람’이다. 뛰어난 두뇌와 교육열이 우리나라를 선진국의 반열에 올렸을 뿐 아니라 해외 곳곳에서 자랑스러운 인재들이 속속들이 등장해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한다. 특히 열정과 인내로 성공을 이룬 한국인의 히스토리를 다룬 프로그램 ‘글로벌 성공시대’를 보면 더욱 그렇다.
해외로 나간 인재들이 성공하는 법, 그 비결은 바로 자신 안에 있다. 하지만 든든한 조력자를 만난다면 지름길을 찾을 수 있다. 14년이 넘는 세월동안 유학생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는 (주)UNC이민유학이 바로 그런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주)UNC이민유학 황종재 이사는 “유학이 대중화되었지만, 그래도 아직 낯선 땅에서 공부하며 살아가기란 녹록치가 않다”며 “우리는 오랜 노하우와 정확한 정보, 그리고 고객들의 신뢰를 등에 업고 지금껏 성장해 왔다. 여기에 보답하는 것은 더 나은 시스템으로 고객 유학생활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주)UNC이민유학의 인지도는 새삼 언급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유학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은 예민하고 신중하게 유학원에 대한 정보에 접근한다. 자신의 인생이 걸려 있을 뿐 아니라 그동안 유학원에 대한 크고 작은 폐해가 드러남으로써 신뢰도가 급격히 저하된 탓이다.
하지만 이런 염려 없이 나의 유학길에 대한 모든 것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주)UNC이민유학이다.

이곳은 지나온 세월만큼의 신뢰도가 쌓였고 지속적인 인프라의 업그레이드로 가장 선진화된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명실공히 국가대표 유학원임을 인정받고 있다.
황종재 이사는 “(주)UNC이민유학 최고의 경쟁력은 바로 온 정성을 다해 고객을 서비스한다는 마인드이다. 내 자녀를 유학 보낸다고 생각하면, 학교는 물론 의식주에 대한 모든 것을 꼼꼼히 체크할 것이다. 우리도 당연히 그런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있다”라며 “이민과 유학을 같이 하는 부분은 (주)UNC이민유학만의 강점이다. 우리 (주)UNC이민유학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세월이 지날수록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에 따라 철저한 준비와 정확한 정보력은 해외 유학생활 적응의 여부에도 좌우될 뿐 아니라, 성공적인 유학을 마치기까지 영향을 미친다. 해외유학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는 시점이지만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다.

국가가 글로벌 시대로 접어들어 치열한 경쟁 속에 유학길을 선택한 학생들은 현지에서 어학부터 시작해 대학과정까지 여러 경로를 통해 방법을 찾고 있다. 해외 유학을 하면 외국어 습득뿐만 아니라 취업 전 해외에서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학생이 해외 유학을 선호하지만 만만찮은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해외 유학은 막대한 비용과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상대적으로 위험 부담이 큰 교육 투자이다. 때문에 시행착오를 줄이고 실패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유학을 희망하는 국가의 교육 제도, 교육 기관, 진학 방법, 유학생 정책 수속 시 유의사항 등에 대한 꼼꼼한 사전 점검이 필요하다.

정식 자격을 갖춘 전문 업체에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주)UNC이민유학에서는 매달 국가별 세미나를 하고 있으니 참석해서 정보를 얻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UNC는 호주 시드니를 시작으로 서울의 강남지사, 종로지사, 호주 애들레이드 지사, 미국 LA지사와 함께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주)UNC 호주 유학 1661-7649로 문의 가능하다. 또한 UNC유학 온라인 박람회는  http://uncuhak.com/nhc/ldindex/index.php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