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원재료로 최고의 단계압박스타킹을 생산하고, 저렴하게 제공하는 ㈜제너스

 

   
▲ (주)제너스 레그프리

[시사매거진] 일상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착용하면서 각선미를 보완하고 다리 건강까지 챙기는 일석이조 압박스타킹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단계압박스타킹은 발목-종아리-허벅지 단계별로 압박이 가해지는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단계압박스타킹은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다리의 피로를 해소하고 하지정맥류를 예방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판매율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단계압박스타킹이 활성화 되고 있지만 전량 수입 제품에 의존하고 있는 상태다.

단계압박스타킹 전문 생산업체인 ㈜제너스는 그동안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단계압박스킹의 국산화에 성공을 이뤘다. 국내 생산을 통해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단계압박스타킹을 최고의 원자재를 기본으로 수입 제품의 품질을 뛰어넘는 최고의 단계압박스타킹을 만들고 있다.

   
▲ 레그프리 종류

㈜제너스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퇴고의 설비, 최적의 원재료, 한 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술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더 나은 품질의 단계압박스타킹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현장에서 근무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너스는 그동안 수입에 의존했던 단계압박스타킹의 높은 가격을 버리고 낮은 가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제너스 구연신 대표는 “건강을 위한 국민이라면 누구나 최고의 제품을 저렴하게 접해야 한다”며 “남은 인생을 받쳐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는게 목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