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선임대 및 임차인 확보 된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 상가 및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즉시 입주 가능한 오피스텔 및 상가 선임대 완료 되어 각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0.14 14:00
  • 댓글 0
  • 글씨키우기
  • 메일보내기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19-6번지 일대에 ‘수원 인계 엘리시아’ 선임대. 임차인 확정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수원시에 ‘수원 인계 엘리시아’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이 들어선다. 인계동은 갤러리아 백화점, 홈플러스, 수원시청, 주상복합, 88공원, 경기도문화의 전당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수원 인계 엘리시아’는 지하1층~지상13층으로 설계되어 2018년 2월 준공예정으로 지상1층에는 상업시설 5실로 구성되어 원스톱 쇼핑시설을 누릴 수 있고 지상5층에 오피스텔 13호실, 6층~13층까지 도시형생활주택 104호실로 조성된다.  

분양담당자는 “기존 분양 형태와는 다소 상이한 선임대 후분양 시스템으로 인해 적은 투자금으로 꾸준한 수익을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하루 평균 4~5명의 문의를 받고 있다.” 고 전한다

사통팔달의 대중교통으로 분당선 수원시청역을 도보로 이용하기 용이하며 수원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업무행정밀집지역으로 인근에 관공서 및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서울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오피스텔 맞은편으로 수원 KBS 드라마센터가 위치하고 백성병원 바로 뒤편으로 최중심상권의 뒷 블럭에 위치해 메인상권을 이용하는 생활환경은 우수하고 소음, 빛 공해 등 최소화하였다. 상업시설에는 24시간 편의점, 세탁소, 분식, 패션잡화 등 다양한 업종이 추천되며 오피스텔의 거주자들을 확보하였다.  

도시형생활주택은 6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한 층 당 13호실로 설계된다. 원룸형으로 일자로 뻗어 개방감이 우수하고 중문을 설치해 개인 침실공간과 주방 및 거실을 분리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최신형 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민의 편의를 도모하고 세탁기, 전기쿡탑, 시스템에어컨 등 가전 및 책상, 수납장의 가구가 풀옵션으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바로 입주해서 생활할 수 있다. 

또 아주대학교, 경기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대학가가 위치해 있으며 아주대병원, 동수원병원, 성빈센트병원 등 종합병원 3곳이 위치해 있다.  

계약금은 10%로 초기 부담이 없으며 30일 후 중도금 10%, 잔금 80%는 2018년 2월 납부예정이다.  

시행 시공 종합건설회사 수원 인계 엘리시아의 모델하우스 위치는 분당선 수원시청역 4번 출구 근처인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3-12번지이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수원 인계 엘리시아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