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_ROAD FC)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Asia No.1’ ROAD FC(로드FC)가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과 손잡고 ‘굽네 로드FC 생닭가슴살’을 출시했다.

ROAD FC와 굽네몰의 닭가슴살 개발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굽네 로드 FC 생닭가슴살’은 IQF 방식(개별급속냉동방식)으로 신선하고 조리가 간편해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조절을 하는 ROAD FC 소속 선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평소에도 체력관리를 위해 건강한 화이트 미트인 닭가슴살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을 비롯한 파이터들은 이미 ‘단골’을 예약하며 출시를 환영하고 있다.

‘굽네 로드FC 생닭가슴살’은 삶거나 구워먹는 간단한 방식은 물론 과일, 견과류 등과 함께 갈아 마시는 닭가슴살 쉐이크 등 다양한 다이어트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또, 카레나 볶음밥, 이유식 등 폭넓은 요리에 쓰일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신선함과 깨끗함을 살려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35℃이하로 급속 냉동해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했다. 개별 냉동 포장으로 한 개씩 꺼내 먹기 편리하며, 지퍼백에 담겨 있어 필요한 양만큼 사용 후 간단하게 보관하기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