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부천대학교 보육교사론 대면수업 모습

최근 국공립어린이집의 확대와 무상교육 정책이 시행되면서 보육교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보육교사 자격을 취득하기 위한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8과목과 출석 수업을 병행해야 하는 대면과목 8과목을 모두 모집한다. 

특히 오프라인 출석 수업이 있는 대면과목의 경우 보육교사론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 아동권리와 복지 아동미술 놀이지도 아동생활지도  아동수학지도 언어지도 등 총 8개 과목을 운영한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제2의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마음으로 고등학교 졸업자와 경력단절 여성, 새터민 등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2018년 2학기 개강인 9월11일(화) 개강을 맞아 8월 수강 등록 학습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또한 처음 수강하는 학습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8월18일(토)과 8월25일(토) 두 차례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입학설명회를 통해 온라인 수강 안내 및 원격기반 학점은행제의 장단점 그리고 제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입학설명회 및 세부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