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태권도인의 축제, 11월 7일까지 참가신청 마감
[시사매거진 이성만 기자] 2025 서울 오픈 태권도대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7일(금)까지 ‘2025 서울 오픈 태권도대회(2025 SEOUL OPEN TAEKWONDO CHAMPIONSHIPS)’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세계 각국의 태권도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는 국제 오픈대회로, 태권도를 통한 국제 교류와 우정의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접수 기간은 2025년 10월 20일(월)부터 11월 7일(금)까지이며, 예년보다 많은 참가 희망자가 몰리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참가를 원하는 도장 및 선수들은 기한 내에 접수를 완료해야 한다.
대회요강은 스마트에스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회 전용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참가 접수 방법은 ▲스마트에스엠 홈페이지 접속 → 2025 서울 오픈 태권도대회 참가신청 클릭 ▲대회 전용 페이지 접속 → 단체 등록 → 선수 등록 → 접수 완료하면된다.
접수 확인 기간은 2025년 11월 10일(월)부터 11월 12일(수)까지이며, 접수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단, 확인 기간 이후에는 누락이나 정정 요청이 불가하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서울 오픈 태권도대회는 전 세계 태권도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무대가 될 것”이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성만 기자
logo83@hanmail.net
번역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