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초등, 중등 어린이화상영어 잉칸은 학생들의 여름방학맞이 8월 31일까지 여름 정기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어린이화상영어 잉칸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잉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수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수업 등록 시 추천 받은 회원은 5% 할인과 추천한 회원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잉칸의 대표 프로그램인 RWS는 잉칸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것이며 인지학습 9단계와 표현학습 2단계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읽기와 쓰기, 말하기 수업이 종합적으로 들어간 학습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읽는 것과 쓰는 것, 말하는 모든 영역을 한 수업과정 안에서 자연스럽게 익히며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잉칸의 RWS 수업 인지학습 9단계는 학습 레벨별로 자연, 사회, 생물, 문학,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으면서 스스로 영어로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것이 포인트이며, 표현학습 2단계는 학생이 인지학습에서 습득한 도서 지식을 베이스로 주어진 질문에 대한 답변을 글로 쓰면서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어린이화상영어 잉칸은 원어민 강사와 1:1 영어수업으로 진행되며 선생님과의 대화 및 피드백으로 인해 실제 외국에서 사용하는 표현력을 적절하게 배울 수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