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캠핑
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캠핑

 

[시사매거진]강원도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휘닉스 평창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만의 취향이 담긴 캠핑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잔디 광장을 중심으로 펼쳐진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서 여유로운 낭만 캠핑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캠핑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이색 차박 체험으로 인기, 포레스트 캠핑카

오직 우리만을 위해 준비된 작은 아지트, 경차 레이를 개조해 만든 로디 캠핑카에서 이색적인 차박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인기 트렌드인 ‘차박’, ‘차크닉’ 등의 체험을 휘닉스 평창에서는 언제든 할 수 있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캠핑카 체험을 할 수 있다. 포레스트 파크 내 10대의 캠핑카가 마련되어 있으며, 캠핑카 이용 고객은 BBQ 세트와 더불어 레드와인 1병, 생맥주 및 라면뷔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17일부터는 캠핑카를 숙박 패키지로 이용하는 선착순 20명에게 아넷사 화이트닝 UV 선스크림 젤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전문 코스 요리, 포레스트 글램핑

완벽한 숲속으로 둘러싸인 프라이빗 한 공간에 단 7동만 마련되어 있는 포레스트 글램핑은 휘닉스 평창의 가장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캠핑 프로그램이다. 전문 셰프의 코스요리가 제공되며, 하루 동안 하나의 동을 오직 한 팀만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하다. 글램핑 BBQ 세트에는 모둠 한우와 한우 양념 왕갈비 등의 고급 부위를 비롯해 생맥주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6월 말까지 글램핑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콘도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름 무더위가 오기 전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해보는 것도 좋겠다.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의 캠핑, 포레스트 펫 캠핑

이제는 반려동물과 캠핑도 가능한 시대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별도의 캠핑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반려동물을 데리고 야외 BBQ를 즐길 수 있으며,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 광장을 앞에 두고 아늑하고 편리하게 캠핑 체험을 할 수 있다. 펫 캠핑 이용 시 반려동물 용품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생맥주와 라면 뷔페는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펫 전용 용품 10종이 구비된 스카이로얄 펫 객실을 함께 패키지로 이용하면 관광 곤돌라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기 전, 푸른 숲속 포레스트 파크에서 취향에 맞는 캠핑 체험을 하는 이색적인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