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포유 전주점

전주피부관리실로 잘 알려진 스킨포유 전주점에서 레비덤 전주 1호점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로 티켓팅 고객 전원에게 클렌징 로션을 증정하는 것이다.

지난 2년 동안 홈 뷰티 디바이스로 세안용 클렌징부터 마스크 기기까지 바짝 인기몰이 중이다. 이는 집에서도 전문가의 관리를 매일 받는 효과를 희망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부 기기의 경우, 효과는 미미하고 제품을 팔고 나면 그만이라는 업체의 태도에 소비자 측 불만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킨포유 전주에스테틱에서는 베테랑 전문가가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맞춤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1회 관리 만으도 홈케어보다 오랫동안 말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스킨포유 전주점은 메디컬스킨 전문 브랜드인 ‘레비덤’ 기초 라인을 모두 갖춰, 레비덤 1호점으로 거듭났다.이에 발맞춰 레비덤 제품으로만 구성된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 있는 ‘알파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전주에스테틱 대표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는 알파트리트먼트 관리는 피부에 쿨링감을 제공해 피부 탄력도를 높여주며,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클렌징 밀크로 각질 제거를 진행하고, 엘레멘츠 카시스 마스크 도포해 필링 성분이 피부에 작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질 제거 후에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위해 뉴트럴라이저를 일회용 거즈에 덮어 피부에 바르며, 중간 중간마다 데콜테 및 림프마사지로 몸의 순환을 돕고, 퍼밍마스크에 광선 관리로 마무리를 한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전주에스테틱에서 선보인 관리를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본 이들일수록 이번에 출시한 알파트리트먼트 관리를 통해서는 더욱 배가 된 효과와 함께 촉촉한 피부가 보다 길게 유지되는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전주피부관리에 사용 중인 레비덤 제품은 독일 및 여러 해외 등지에 있는 스파샵이나 에스테틱에서 널리 쓰이는 에스테틱 전용 제품으로써, 피부관리전용잡지인 ‘시그니쳐’에 제품 효능에 대해 수록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