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벨라토르

새해를 맞이해서 늘어난 뱃살 그리고 약해진 체력을 걱정해 건강관리를 시작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추워진 날씨, 바쁜 직장생활에 헬스장이나 운동장에 나가는 것 조차 시도하지 못하는 것이 아쉬운 현실이다. 

이런 이들에게 홈트레이닝 컨텐츠 브랜드 바벨라토르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동들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시아턱걸이챔피언 리쌤이 직접 만든 가정용철봉 (치닝디핑)을 활용한 홈트레이닝을 추천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활용하고 있다.

리쌤 가정용철봉은 이번 리쌤이 턱걸이 세계기네스 도전에 사용된 치닝디핑으로, 특히 흔들림에 가장 특화된 하단부위는 많은이들이 리쌤철봉을 택한 이유중 하나이다. 

또한 가정용철봉 답게 치닝바와 딥스바가 상하로 움직여 키가 작은 아이부터 중학생, 고등학생까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홈트레이닝 기구이다. 

리쌤치닝디핑은 철봉에 매달리지도 못하는 이들에게 철봉을 높이를 낮추어서 매달리고 당길 수 있는 다음동작으로 안내하는 여러가지 운동을 알려주고 무료 교육영상을 통해 교육을 시키고있다. 

이로 인해 집에서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이 무료운동을 알려주는 아시아턱걸이챔피언의 유튜브 바벨라토르 채널이 현재 구독자 10만 명이 넘어서고 있다.  

한편, 홈트레이닝 채널 바벨라토르 관계자는 “2019년에는 춥거나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자기관리를 놓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함께 시작합시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