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주식회사 시니스트와 KB국민카드가 체크카드 상품 모집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콘텐츠 개발 및 운영사인 시니스트는 KB국민카드와 KB국민카드 체크카드 상품의 판매와 온라인 프로모션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발표했다. 

시니스트는 ‘블록체인 콘텐츠 리워드 플랫폼’을 핵심 기반 기술로 하여 ‘어댑터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어댑터 블록체인 생태계’에 확장 시키면서 점진적으로 사업 분야를 늘려 나가고 있다.

시니스트는 KB국민카드와의 체크카드 모집 제휴 계약을 통해 ‘어댑터 블록체인 생태계’ 내의 블록체인 리워드 콘텐츠인 어댑터(ADAPPTER)와 K-POP 팬덤 플랫폼인 포도알(PODOAL)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체크카드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향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 중 이라고 밝혔다.

시니스트는 앞서 지난 2월 KB국민은행과의 업무협약체결 이후 간편결제 서비스인 ‘어댑터페이(Adappter Pay) 개발’ 발표를 하였고, 글로벌 페이먼트로의 진출을 위해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현지 은행들과 긴밀하게 협의 중임을 밝히면서 시니스트의 핀테크 사업분야의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예고한 바 있다.

시니스트 신경태 의장은 “어댑터 블록체인 생태계는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있으며 현재 성장일로에 있다. 블록체인 리워드 콘텐츠인 어댑터(ADAPPTER)와 K-POP 팬덤 플랫폼인 포도알(PODOAL)의 사용자 뿐만 아니라 향후 확장 될 어댑터 생태계에서 모든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