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화정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가 다양한 호재를 통해 차후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화정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는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들어서며 고통, 생활, 교육, 미래가치 등을 놓치지 않고 수요층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정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는 지하 4층, 지상 15층, 총 2개동, 56세대 단지 규모를 갖출 예정으로 상위 1%의 최고급 아파트이다.

클래스 있는 주거 브랜드를 선보인 한국아델리움57의 내에는 와이드 창고 구축, 드레스룸이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와 빌트인 수납 공간도 활용이 가능하다.

최신 기술력이 도입된 시스템도 높은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상위 1%의 아파트 명성에 걸맞는 홈 어플리케이션 시스템과 더불어 공간 내 습기를 제거해 만족스러운 의류 관리를 실현하는 드레스룸 제습기, 하이브리드 인덕션, 공기청정 시스템과 스마트 라이프의 시작인 KT기가지니도 갖춰질 예정이다.

입주민 전용 옥상의 조경 설계는 계절 변화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조경 속에서 바깥 풍경까지도 감상이 가능하다.

현장 주변으로는 일상 생활의 속도를 높여줄 수 있는 상권이 뛰어나다. 이마트, 광주유스퀘어, CGV등 쇼핑과 문화생활이 접목된 화정동의 인프라 생활이 가능하며 교육의 수준을 높여주는 명문학군 광천초, 광주서초, 상일중, 광덕중, 광주서석고 등이 도보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화정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 인근에는 화정역과 농성역 2개의 전철역이 위치해 있으며 무진대로, 죽봉대로, 호남고속도로, 서광주IC 등이 인접해 진출입이 쉽다.

화정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 분양 관계자는 “품격을 높여주는 고퀄리티 인테리어와 전용면적 178㎡의 대형평면으로 구성돼 생활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프레스티지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며 “광천동 주택재개발정비사업(예정), 전남일산방직부지(계획) 등이 광주 지역의 거대한 호재로 꼽히고 있어서 더욱 많은 사람이 홍보관 방문을 서두르고 계신다”고 전했다.

한편 화정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의 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해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