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국민 안전까지 위협하는 가덕도 신공항...즉각 중단되야"
상태바
조원진, "국민 안전까지 위협하는 가덕도 신공항...즉각 중단되야"
  • 박희윤 기자
  • 승인 2021.02.25 14:18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조 가덕도 신공항...적법절차 위반, 무분별한 특혜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사진_우리공화당)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사진_우리공화당)

[시사매거진] 우리공화당은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국토부를 비롯해 기재부, 법무부 등 정부부처가 가덕도 신공항 반대 입장을 낸 것과 관련해 불법, 특혜로 얼룩진 가덕도 신공항을 추진하는 문재인 정권의 불법에 대해 강도높게 비판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국토교통부가 가덕도 신공항에 대해 최대 28조 6000억 원에 달하는 예산이 소요된다면서 반대의 입장을 밝힌 것은 사실상 가덕도 신공항은 불가능하다는 의미”라면서 “2016년 이미 세계적 전문기관이 꼴찌로 판정한 가덕도에 신공항을 만들겠다는 문재인 정권은 씻을 수 없는 범죄행위를 하고 있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국민의 세금이 무려 28조 원이 넘게 들어가는 초대형 국책사업을 예비타당성 조사를 비롯하여 국가재정법 절차 등을 거치지 않고 추진하려는 것은 북한 김정은 독재자나 하는 짓”이라면서 “불법과 특혜 그리고 환경훼손과 국민안전까지 위협하는 가덕도 신공항은 즉각 중단되어야 한다”고 비판했다.

또 “가덕도 신공항은 문재인 정권의 불법성, 무책임성, 불공정성을 총체적으로 보여주는 대국민 사기사건에 불과하다”면서 “보궐선거에 표를 얻기 위해 불법을 자행하는 문 대통령은 탄핵대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4.7보궐선거는 표만 얻을 수 있다면 대한민국까지 팔아먹고 미래세대에게 감당할 수 없는 짐을 지어주는 문재인 매국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면서 “선거에 미쳐서 불법과 부끄러운 짓을 강행하는 문재인 정권은 역사의 범죄자로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자 2021-02-26 09:15:31
조원진 밖에 바른말 하는 정치인이 없네

수선화 2021-02-26 00:27:29
우리공화당 조원진대표님 응원합니다!

연화 2021-02-25 19:20:47
지금 있는 공항들도 적자가 어마하다고 MBN 지적하던데 ~~ 부산 가덕 가까이 있는 김해공항도 일거리 없어 근무하시는 분들 걱정하고 길거리 현수막 보면 김해공항 확장이 답이다 . 라 지역주민들이 호소하는 현수막 보지도 않나 ? ?? 지금 대한민국 경제가 이렇게 큰 국책 시도할 여유 없는걸로 아는데 ? ?? 진ㅡ짜 우리공화당 조원진대표 .말이 백번 공감하네요 ~~ 여기저기 힘들다고 난리인데 한가하게 또 공항 건설타령 하고 있으니 ? ㅠㅠ

국정농단 2021-02-25 17:27:55
법도 없이 나라 거덜내도 국민들이 조용하다.
국정농단이 분명한데....줄줄이 구속될 사람 많겠구나

희진 2021-02-25 17:21:36
더불당의 성추문 때문에 보궐선거를 치루게 되었다 국민혈세로 치루는 보궐선거에 후보를 내지 말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후보를 내면서 국책사업을 뒤집고 후손에게 엄청난 빚을 지우는 신공항사업을 예비타당성 조사도 없이 만들겠다고 주먹구구식으로 밀어붙이는 무식한 사기탄핵 찬탈 가짜정권이다 사기탄핵 무효 태극기 애국민들이 만든 우리공화당이 무너진 법치와 정의와 진실을 회복시킬 유일한 정당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