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CALOBYE)는 ‘붐특가 칼로바이’를 검색하고 정답을 찾는 유저에게 버즈빌 초성퀴즈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8일 오후 5시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 퀴즈타임에는 ‘붐특가 칼로바이’라는 힌트 키워드와 함께 이벤트와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해당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에게는 100 캐시가 적립되며, 퀴즈 정답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붐특가 칼로바이’ 검색 후 확인 가능하다.

칼로바이는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오후 6시부터 한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설맞이 특집으로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강세련과 인기 방송인 붐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진행을 맡는다.

당일 선보이는 설맞이 특가 상품은 라이프 프로틴,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퍼펙트 파워쉐이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정가 대비 최대 76% 할인 판매된다.

댓글 이벤트와 라이브 중 깜짝 퀴즈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알림 설정 시 5% 할인 혜택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탱탱곤약 젤리 1SET, 10만원 이상 구매 시 퍼펙트 파워쉐이크 1SET를 증정한다.

채팅창을 통해 특별게스트 붐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버즈빌 초성퀴즈에 대한 힌트도 확인할 수 있다.

칼로바이 측은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성하여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버즈빌 초성퀴즈에 대한 힌트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