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꿀조합 토핑을 추가한 ‘크로플 3종’ 출시
상태바
홍루이젠, 꿀조합 토핑을 추가한 ‘크로플 3종’ 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1.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샌드위치 베이커리 브랜드 홍루이젠이 25일 신규 토핑을 추가한 ‘크로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은 지난해 10월, SNS 화제의 디저트인 플레인 크로플을 선출시 하였다. ‘크로플’은 크로와상을 와플팬에 눌러 만든 형태로, 크로와상의 버터 풍미와 바삭한 페이스트리 결이 살아있고 와플의 쫄깃함을 더해 겉바속촉 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홍루이젠 크로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크로플 고유의 식감을 잘 구현해 인기를 끌며 홍루이젠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홍루이젠은 플레인 크로플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크로플과 꿀조합 토핑들을 더한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마시멜로우, 체다치즈, 아이스크림 3종으로 크로플과 가장 잘 어울리는 토핑들을 엄선하여 특유의 달콤함과 풍미를 극대화하였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홍루이젠의 크로플은 제품 본연의 맛도 뛰어나지만, 아이스크림, 치즈, 마시멜로우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하면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크로플 3종은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홍루이젠 크로플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홍루이젠의 새로운 크로플 메뉴는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 및 무인매장은 제외된다.

한편 홍루이젠은 70년 전통의 샌드위치 베이커리 브랜드로,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소프트 샌드위치 외에도 크로플, 레몬케이크, 갓군샌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국내 대표 ‘샌드위치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