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등 3종 ‘쎈딜’ 특가 판매
상태바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등 3종 ‘쎈딜’ 특가 판매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2.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뷰티디바이스 전문 기업 큐젠드(QZEND)가 전개하는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뷰클래스(VUCLASS)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클래스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와 ‘히팅 이온 갈바닉’, ‘퓨어 아쿠아 필링기’ 등 3종의 제품을 단독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초음파 미세진동 소자가 피부 속 깊이 있는 각종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등의 오염물질을 배출해 주는 제품으로 5단계의 실리콘 브러쉬로 마사지 효과와 세밀한 클렌징을 돕는다. 의료용 인체 이식용 소재 및 아기 용품 등에 사용되는 고품질의 실리콘을 사용하여 RoHS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란 설명이다. 이 제품은 올해 6월 동아TV ‘뷰티앤부티’에서 라붐의 솔빈이 소개하며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피부 속 노폐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퓨어 아쿠아 필링기와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히팅 이온 갈바닉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성했다.

뷰클래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홈뷰티 제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뷰클래스가 제안하는 홈뷰티 솔루션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께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