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 '로얄레드 에디션'

[시사매거진] 최근 마스크 착용 후에도 커버력 유지 기능으로 마스크 프루프 효과 임상을 완료한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이 FW시즌을 맞아 <로얄레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트델리 저분자 콜라겐 쿠션은 단 한 방울의 오일도 함유되지 않은 '오일 제로' 제품으로 메이크업 시 다크닝 또는 오일에 의한 무너짐이 적어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쿠션 제품이다.

오일을 함유하지 않은 대신 프랑스 100년 전통의 와이자르트사 저분자 콜라겐을 250.000ppm(25%) 함유하여 피부 밀착감을 높히고, 아트델리만의 독자기술인 엑스파인(X-Fine) 공법으로 파우더 표면적을 4배 더 작게, 미세하게 가공 처리하여 화장의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미세파우더가 빈틈없이 커버하도록 하여 기존 쿠션들과 차별화한 것이다.

특별한 3가지의 공정을 거친 아트델리 ‘저분자 콜라겐 쿠션’은 화장 시 화장의 두께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얇고 빈틈없는 커버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얇아진 화장의 두께가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로부터 화장의 무너짐을 최소화한다.

관계자는 "출시 4개월 만에 1,000,000개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운 아트델리 저분자 콜라겐 쿠션 FW 버전 '로얄레드 에디션'은 묻어나지 않는 아트델리 립스틱 등 새로운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아트델리 '로얄레드 에디션' 제품은 오는 10월 4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구매처 피플앤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