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1(화)~10/4(일), 라운드 예약 및 완료 시 추첨을 통해 △골프거리측정기 △골프클럽 등 다양한 경품 지급

- 9월 한 달간, 골프존카운티 오라 오픈 기념 예약 이벤트 및 9월 추천 골프장 할인권 지급 이벤트 진행

- 티스캐너 모바일 앱 전용 △타임세일 이벤트(9/16 오후 1시) △골프 상식 퀴즈 이벤트(~9/24) 진행

'기다렸다! 가을 골프 이벤트' 배너 이미지

 

[시사매거진]㈜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음 달 4일까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과 그린피 할인권을 지급하는 ‘기다렸다! 가을 골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선한 날씨에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골프장을 방문한 회원에게 더욱 즐거운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기간 내 1회 이상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기간 내 조건에 부합하는 라운드 횟수 이력을 통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골프버디 aim L10 △카스코 돌핀 웨지 △티스캐너 3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8일(목) 티스캐너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9/30(수)~10/4(일)) 기간에는 2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2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한 달 동안에는 골프존카운티의 17번째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오라’ 오픈 기념 예약 이벤트와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골프존카운티 오라 당일 라운드 또는 1박 2일 투어 라운드를 완료하는 전원에게 현장에서 넥센 빅야드 RB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골프버디 aim L10V △보이스캐디 T2A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제휴 골프장 32곳(△경기권(안성 아덴힐, 골프클럽 안성Q, 샴발라, 스마트KU, 필로스 등) △경상권(오션비치, 스톤게이트 등) △강원권(샤인데일, 로드힐스, 옥스필드, 웰리힐리 등) △충청권(로얄포레, 젠스필드, 세일, 현대더링스 등))에서 라운드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예약자 전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5천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앱 내 9월 추천 아이콘을 활용하면 해당 이벤트의 골프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티스캐너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즐거움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오는 24일(목)까지 진행되는 ‘도전! 골프 퀴즈왕’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나와 있는 골프 상식 퀴즈 3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히는 회원에게 그린피 5천 원 할인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업데이트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혀 목표를 많이 달성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트)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수)에는 티스캐너 모바일 앱 전용 타임세일 이벤트 ‘만원으로 필드가자!’가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카운티 9개의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청통 △감포 △구미 △경남 △안성H △안성W △진천 △순천 △선운)의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골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선선한 날씨에 더욱 즐거운 라운드 되실 수 있도록 9월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인분들과 골프도 즐기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실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분 좋은 골프 나들이 떠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오라 오픈 기념 예약 이벤트' 배너 이미지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