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8월 1일부터 9일까지 파주에서는 운정가구단지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일산점)’이 여름을 맞이하여 각종 혜택들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최저가 이벤트 품목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많은 미국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포함됐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방수 커버, 메모리폼 베개, 목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아울러 신혼부부 및 근처아파트 단지 등에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신혼가구와 신규 입주가구를 위해 특별할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세라믹 식탁들도 최저가 세일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30년 경력의 소파장인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소파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더슬립’ 관계자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은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나 노약자와 함께하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라며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에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데, 직원을 통해 소비자의 체형 및 요구사항이나 예산 등을 반영한 제품들을 추천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