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20만 원대로 즐기는 '롯데스카이힐부여·백제 골프 패키지' 판매
상태바
XGOLF, 20만 원대로 즐기는 '롯데스카이힐부여·백제 골프 패키지' 판매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7.09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1시간 거리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즐기는 1박 2일 패키지
롯데스카이힐 백제 CC
롯데스카이힐 백제 CC
롯데스카이힐부여 CC
롯데스카이힐부여 CC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골프와 휴가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충청 골프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국내 골퍼들에 무더운 도심 밖 여유를 선사하고자 접근성과 가격 합리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 충남 부여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부여·백제CC의 36홀 그린피, 백제 골프텔 1박, 조식, 프로샵 이용권, 생수를 2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XGOLF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1만 4600원 적립된다.(출발 요일 및 인원, 등급별 차등 적용)

역사가 깃든 부여에서 여름을 편안하게 보내는 힐링 테마로, 백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코스의 롯데스카이힐부여를 체험할 수 있다. 의자왕 코스로 불리는 힐코스 2번 홀에서는 백제의 마지막 왕 의자왕이 머문 사비성 모습을 한눈에 볼 수도 있다.

뛰어난 코스 레이아웃과 풍경으로 사랑받는 27홀 대중제 골프장 백제도 포함됐다. 지난 2016년 9홀을 추가 증설해 27홀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7,270 야드의 긴 페어웨이와, 벙커, 해저드가 균형을 이뤄 승부욕을 발휘할 수도 있다.

아울러, 롯데스카이힐부여와 백제는 실제 이용 회원들이 평가·작성하는 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만족도에서 평점 9.1점(10점 만점)을 받은 바 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