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자연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과 BBQ로 시원한 여름 보내기
상태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자연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과 BBQ로 시원한 여름 보내기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3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제주도와 강원도로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일상 속 거리두기도 더욱 중요해져, 갑갑한 도심보다 캠핑이나 차박 등 야외로 나들이를 떠나는 것을 비교적 선호하는 추세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 중 맑고 깨끗한 청정 자연과 함께 캠핑 BBQ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 휘닉스 평창 : 숲의 시원함을 즐기는 포레스트 캠핑BBQ

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캠핑BBQ
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캠핑BBQ

 

겨울철 스키장으로 활용되는 장소를 숲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한 포레스트 파크에는 직접 야외 BBQ를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BBQ가 있다. 소고기 안심, 꽃등심, 돼지 목살, 돼지 등갈비, 소시지, 대하 등 신선한 재료들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무제한 라면뷔페와 추억의 도시락 등 이색적인 메뉴들이 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게다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하니 선선한 초여름 저녁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정상가 1인 9만원이지만 현재 특가 프로모션으로 주중 인당 6만5천원, 주말 7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포레스트 캠핑BBQ는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트레킹 패키지’ 혹은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플레이 패키지’와 함께 이용하면 다양한 특전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패키지의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 제주의 노을을 담은 불턱BBQ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불턱BBQ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불턱BBQ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신양해변을 배경으로 제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컨셉의 불턱BBQ존에서 야외BBQ를 즐길 수 있다. 오겹살과 목살, LA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구이용 육류와 광어회, 랍스타, 전복,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제공된다. 2~3인 기준 ‘아방’세트와 ‘어멍’세트 모두 13만원이며, 스페셜 와인 1병이 함께 준비된다. 올 여름에는 불턱BBQ와 함께 섭지코지의 낮과 밤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풀 패키지’와 ‘올인클루시브 파티 패키지’를 추천한다. 풀 패키지를 이용한 투숙객에게는 비치볼을 증정하고, 파티 패키지를 이용한 투숙객에게는 샴페인, 스낵, 과일 등을 바구니에 넣어 피트닉 매트와 함께 대여해주는 파티팩을 증정한다. 패키지의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제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