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피카 출신 가수 김보아 & 김보형 듀오 ‘킴보’ 결성 ‘Thank you, Anyway’ 음원 발매(사진제공=까미노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걸그룹 스피카 해체 이후 3년간 절치부심, 듀오 ‘킴보’ 결성으로 출사표
실력파 걸그룹의 대명사였던 ‘스피카’가 해체된 이후 팀의 리드 보컬이었던 김보아와 김보형이 3년간 준비해 온 신곡이 오늘 10일 발매된다. 
오늘 10일 18시에 발매되는 듀오 ‘킴보’의 ‘Thank you, Anyway’ (땡큐 애니웨이) 란 곡으로 
최고의 작곡가 그룹 ‘스윗튠’과 ‘킴보’의 맴버 김보아 & 김보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기대를 높여주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세련된 팝 발라드 형식을 가져와 세상과 단절된 상황에서 그 벽을 뚫고 이겨내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내어 듀오 ‘킴보’의 그간의 도전을 알고 있는 팬들에게 큰 의미로 다가가는 곡이다.

‘킴보’의 맏언니 김보아는 ‘아직도 오랜만의 복귀에 실감이 안난다’며 자신들이 그간 경험했던 어려움을 극복했던 경험을 노래를 통해 현재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킴보’의 막내 김보형은 ‘곡의 감성을 잘 살리기 위해 녹음할 때 기승전결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조용하게 말하듯이 표현되는 부분도 있고 시원하게 터뜨리는 부분도 있다’며 자타공인 보컬 실력파 2인의 결합에 기대를 가지게 했다.

싱글 앨범인 ‘Thank you, Anyway’는 음원 사이트와 CD를 통해 발매 된다.

걸그룹 스피카 출신 가수 김보아 & 김보형 듀오 ‘킴보’ 결성 ‘Thank you, Anyway’ 음원 발매(사진제공=까미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