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칼로바이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금일(23일) 오전 11시 ‘김종국 프로틴 에이드’를 예고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칼로바이는 ‘프로틴 에이드’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틴 에이드’ 또는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구매 시 하나를 추가 증정한다. ‘프로틴 에이드’는 편리하고 빠르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과일 음료 형태의 포도맛 단백질 음료이다. 단백질 15g이 함유돼 있으며, 깔끔한 목 넘김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먹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파워 프로틴바’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에너지바로 단백질 13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 28g으로 균형있는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단백질 솔루션 스페셜 패키지’를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23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에 ‘김종국 프로틴 에이드’를 검색하여 관련 문제에 대한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토스머니를 제공한다.

칼로바이 측은 “다양한 신제품들을 푸짐한 혜택들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틴 맛집 칼로바이의 신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