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SNS마케팅 전문 어플리케이션 ‘입소문’은 이달의 뷰티 분야 추천 업체로 ‘한올’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위치한 ‘한올’은 속눈썹 연장, 왁싱 등을 전문으로 하는 뷰티전문샵이다. 다양성보다는 전문성을 추구하며, 감각적인 기술과 일관된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를 다져 한번 샵에 방문한 고객은 꾸준히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올의 이혜숙 원장은 뷰티 분야 10년 경력의 베테랑으로 2014년 속눈썹 분야 심사위원 위촉, 2012 국제 뷰티 아티스트 속눈썹 연장 분야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원장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토탈 뷰티샵의 문제점으로 ‘전문성’을 지적하며, 한올의 경우 1:1 고객 맞춤 서비스와 함께 영양제, 에센스, 토닉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전문 케어 맞춤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최근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예약 스케줄이 많아 현장 방문 고객을 돌려보내는 일이 자주 발생해 방문 전 미리 예약을 당부하고 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