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단여백
HOME 라이프
GTX 개통 수혜로 강남 10분대, 은평구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아파트 연신내역 도보 1분, 모델하우스 관심집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1.23 00:00
  • 댓글 0

최근 서울의 매매값과 전셋값이 크게 상승하면서 서울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와 알짜입지를 동시에 갖춘 아파트를 찾아보기 힘든 가운데 모든 것을 두루 갖춘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아파트의 등장은 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312일원에 추진 중인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아파트는 구도심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총 1,037세대 (지하3층~지상22층, 총 15개동) 대단지 아파트로 전용면적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59㎡~84㎡이며 4bay 혁신 설계로 채광과 통풍, 조망권을 갖춰 관심은 더욱 크다. 

또한,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커뮤니티센터에는 실내수영장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GX클럽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는 지하철 3호선과 6호선의 환승역인 연신내역 바로 1분거리 앞에 자리하는 초역세권 단지이다. 특히 단지는 향후 GTX-A(2023년 완공 예정) 노선은 최대 수혜지이며, 단지의 가치도 상승하게 돼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하다. 

파주 운정~일산~서울역~삼송 간 43.6km 구간을 직선으로 잇는 GTX-A 노선이 개통하면 연신내역에서 강남 업무지구(삼성역)까지 10분대로 진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25개 광역버스와 일반버스가 지나는 노선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이미 연신내역 주변에는 편리한 생활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로데오거리, 병원, 은행, 음식점, 영화관 등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다. 실제 롯데몰 은평,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 등 대형 쇼핑시설과 카톨릭 은평성모병원(2019년 개원 예정)등 의료시설도 가깝게 자리하고 있다. 

편리한 문화 생활은 물론 갈현초, 연광초, 연신중, 동명고, 선일중고, 대성중고, 선정중고 등이 단지 근거리에 있어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학세권 단지로도 명성이 대단하다. 

부동산 관계자는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아파트가 들어서는 은평구 불광동은 근래 10년 동안 신규 아파트 공급이 거의 전무하던 터라 은평구에 들어설 새 아파트에 거는 기대감과 관심은 더욱 클 수 밖에 없고, 또한 구도심 입지를 통해 교통과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과 함께 상담 및 방문 예약은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