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SG랜더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해 신세계그룹이 대규모 할인 행사 쓱세일 행사를 진행해 화제다. / 사진=이마트 SNS
프로야구 SSG랜더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해 신세계그룹이 대규모 할인 행사 쓱세일 행사를 진행해 화제다. / 사진=이마트 SNS

[시사매거진] 프로야구 SSG랜더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해 신세계그룹이 대규모 할인 행사 쓱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이번 쓱세일은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한다. 이마트 등 오프라인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행사는 인기 카테고리 전품목 1+1과 최대 50%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란(30구X2판, 총 60구)을 9980원에, 삼겹살·목심을 100g당 1548원에 판매하는 등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주요 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냉동군만두, 사조·오뚜기 참치 전품목, 시리얼, 두부 등 인기 식품 카테고리 전품목 1+1 행사도 진행한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 전품목은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만 이벤트는 입점점포에 한하며, 행사상품에 한한다. 자세한 행사상품은 점내 고지물 참조해야하며, 일부 품목/친환경 품목 제외될 수 있다. 또 국민가격 상품이 제외되며 조기품절 가능하다. 신세계포인트 할인 상품은 적립 시 사용된다

한편 지난 18일 이마트 인천 연수점은 행사로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이날 낮 12시에 고객 출입을 제한한 후 오후 2시부터 정상 영업을 재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