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판테온커피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에 판테온원두와 커피머신을 협찬했다.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이성민과 진구가 주연을 맡았으며 드라마 '나쁜 녀석들', '38 사기동대', '나빌레라' 등을 만든 한동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형사록에 판테온원두 및 커피머신을 협찬한 ‘판테온커피’는 커피전문 기업이다. ‘판테온커피’는 해썹(HACCP)인증 제조시설에서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로스팅 원두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유명 브랜드의 커피머신을 렌탈 및 판매, 정기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판테온커피의 자랑은 각종대회의 로스터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직접 로스팅한 원두이다. 또한 판테온원두는 식약처에서 HACCP 인증을 받은 로스터리에서 생산된다. 생두부터 가공, 조리, 소분, 유통,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다. 판테온커피는 고급 생두만을 고집하는 ‘원재료에 대한 자신’, 실력있는 ‘로스팅 전문가’ 그리고 ‘깐깐한 관리’란 완벽한 삼박자로 누구나 믿고 즐길 수 있는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아프로디테, 제우스, 아폴론, 헬리오스, 폰토스 등 다양한 고급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에스프레소머신은 물론 기타 장비의 설치 및 유지, A/S, 오버홀, 튜닝 등 분야별로 특화된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어 빠른 A/S 서비스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높은 만족감과 깊은 신뢰를 얻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넷마블, 깨끗한나라, 오늘의 집, SK엔카, NH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LG전자, 삼성전자, 도시바일렉트로닉스 등이 있다. 최근 유명 드라마, 유명 cf 등에 협찬 요청도 증가하여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들이 믿고 신뢰하는 기업이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