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진 제공 =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사매거진] 인디언 모터사이클 마이크 도허티 사장은 “지난 9년간 다양한 라이더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출시 제품들을 개선하기 위한 우리 팀의 끊임없는 노력의 증거로 2023년 업그레이드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11월 8일(미국 기준) 밝혔다. 또한, “기존 라인업에도 더욱더 세련된 컬러들이 추가되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2023년 라인업 중 완벽하고 차별화된 스타일과 퍼포먼스, 편안함까지 두루 갖춘 2023년식 ‘챌린저 엘리트’는 품격있는 라이더들을 위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프리미엄 모델로, 특별하고 가치있는 컬러 및 파츠 옵션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 해당 모델은 전 세계 150대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챌린저 엘리트’ 모델은 기본 122마력의 강력한 퍼포먼스의 파워플러스 엔진을 탑재하고, 향상된 프리미엄 사양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400W의 6.5” 파워밴드 오디오 시스템이 전면부 페어링과 양쪽 새들백에 장착되어 가장 풍부하고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전자식 Fox® 리어 프리로드 서스펜션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스마트 린 테크놀로지, 어댑티드 LED, LED 드라이빙 라이트, 플레어 윈드스크린, 셀렉티드 플로우보드, 히팅그립 등을 장착하며 라이더에게 편리함과 안정감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

더불어 19인치 Precision Cut 프론트 휠과 블루 사파이어 스모크&블랙 스모크 투톤 컬러에 티타늄 메탈릭 스모크 컬러로 라인과 로그를 그려 넣어 압도적이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제공 =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진 제공 = 인디언 모터사이클]

한편, 치프에 장착 가능한 위한 컴포트 솔로시트와 2인 신디케이트 시트 그리고 새로운 종류의 새들백 등이 추가되었고, 배거용 로우 프로필 트렁크과 챌린저 리듀스 리치 킥스텐드등 편의 악세서리가 추가되었다.

현재 국내 가격은 미정이며, 추후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 가능하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