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브이쿨 코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 시공 예약 페이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개월 간 연말 프로모션 ‘2022 V-KOOL FESTA’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모두 온라인 예약 사이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먼저 VK시리즈 필름을 전면에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측·후면 K시리즈 무상 시공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온라인 예약 시공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이쿨 골드바(3명), 카업 세차용품 10종 세트(1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명) 증정한다. 온라인 예약 시공 고객 중 3개 상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공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간편 회원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브이쿨은 금(Gold)이 들어간 썬팅(윈도우 틴팅) 필름으로 오직 금속만 조합하여 제조된 고급스러운 컬러 디자인과 뛰어난 열반사(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필름에 금이 들어가는 이유는 우주비행사의 태양열 차단과 시야 확보 두 가지 모두를 위해 금 코팅을 하는 것과 같은 원리”라며 “온라인 예약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기회로 많은 고객이 브이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