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프랜차이즈 외식 창업 전문 기업 (주)에스엘에프앤비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두 브랜드는 모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서울에 이어 바로 부산에서 개최되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 에 참가를 앞두고 만전을 기하고 있다.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은 외식 및 배달, 서비스, 도소매, 점포 및 외식설비 분야 등의 다양한 품목에서 약 100개의 브랜드가 참가하여 창업에 대한 유익한 정보 및 최신 창업 트렌드 등이 한자리에서 펼쳐진다.

또한 박람회 진행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으며 ▲프랜차이즈 성공 창업에 필요한 필수 마케팅 전략, ▲나만 알고 싶은 가맹점 프랜차이즈 창업의 비밀, ▲예비 창업자를 위한 매장 입지전략, ▲포스트코로나 시대 프랜차이즈 창업 전략, ▲가맹사업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강의, ▲미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하기 등의 총 6가지 세미나가 하루에 2회씩 총 3일간 진행된다.

(주)에스엘에프앤비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주를 위한 세밀한 창업 컨설팅 및 다양한 창업혜택 등 풍성한 내용의 특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장을 방문한 가맹점 계약자를 대상으로 모든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킹콩부대찌개는 ▲가맹비 면제, ▲200만원 상당의 포스 지원, ▲물류 보증금 면제, ▲광고분담금 면제, ▲인테리어 자체 시공 가능, ▲기기 및 집기류 자체 구매 가능 등의 총 6가지 혜택과 특별한 현장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가맹비 면제, ▲재가맹비 면제, ▲냉난방기 지원, ▲감리비 면제, ▲광고분담금 면제, ▲인테리어 자체 시공 가능, ▲기기 및 집기류 자체 구매 가능, ▲주방 집기 할인 등 총 8가지의 창업특전이 제공된다.

(주)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서울에서 진행된 IFS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부산에서 진행하는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도 다양한 창업정보 및 특전을 준비하였다”고 전하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박람회 현장에서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체계화 된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박람회 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 B13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